본문 바로가기
코인 전망

에이피이엔에프티 apenft 코인 에어드랍과 전망, 후오비에서 시세 확인

by 금융인이대팔 2021. 7. 8.

 

업비트 공지사항에 APENFT코인 에어드랍 지급 관련 내용이 올라오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6월 10일 트론(TRX), 비트토렌트(BTT), 저스트(JST) 보유 회원을 대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APENFT 코인은 빗썸 등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기에 후오비 등의 거래소를 통해서 출금할 수  있습니다.

 

APENFT코인 에어드랍 관련 정보와 현재 시세, 상장 가능성과 향후 전망은 어떨지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 에어드랍 공지사항

APENFT 코인은 6월 10일 21:00기준으로 트론, 비트토렌트, 저스트 등을 보유한 투자자에게 에어드랍하고 있습니다.

각 코인별 지급 수량 산정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TRX : APENFT = 1 : 39.29543537

- BTT : APENFT = 1 : 3.03027273

- JST : APENFT = 1 : 202.01818182

 

1개의 트론을 보유하면 39개, 비트토렌트는 3개의 APENFT 코인을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출금 수수료는 없으며 최소 수량 10 APENFT 이상이어야만 합니다.

 

APENFT 코인 정보

APENFT 코인은 예술품을 NFT 온체인으로 등록하는 플랫폼으로 트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고 분산 데이터 저장 시스템인 비트토렌트에 의하여 구동되는 시스템입니다.

 

지난 5월 상장한 APENFT의 핵심 멤버들은 전통 예술 브랜드 출신으로 유명 예술 기관에서 경험이 많은 전문가들입니다.

 

NFT 토큰이 대체 불가능한 것을 의미하듯 APENFT는 최고의 예술 작품에 투자하고 세계적 수준의 예술가와 NFT 세계를 연결하기 위해서 선도적인 NFT 예술가를 육성하고 있는데요.

 

갤러리 후원이나 미술 전시회, 창작 등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컬렉션을 설립하고 있습니다.

 

APENFT 코인 시세는?

APENFT 코인은 현재 국내 거래소에는 상장되어 있지 않기에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 후오비에서 가장 거래량이 많습니다.

 

APENFT 코인 시세는 후오비를 기준으로 0.00310원으로 매우 낮은 수준입니다.

 

거래대금이 570억원을 넘는 것에 비해서 시세가 매우 낮게 측정되어 가격 상승폭은 제한적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알트코인 전망

APENFT 코인을 에어드랍 받으신 분이라면 출금을 해서 현금화가 좋을지, 국내 거래소 등에 상장까지 기다렸다가 시세차익을 볼 것인지 고민일거라 생각합니다.

 

특금법 시행과 더불어 거래소 평가에 다크코인도 포함되면서 상장 가능성이 매우 낮아보입니다.

 

하지만 시세가 매우 낮게 형성되어 현금화하더라도 금액은 얼마 안되는 반면 출금과정이 까다롭기에 저는 없는 돈 셈치고 묻어두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APENFT 코인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트론의 시세는 하락하여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실명인증 거래소만 살아남게 되고 대부분의 김치코인들이 사라지는 시점에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메이저 알트코인으로 자금이 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본격적으로 하락장이 시작되면서 매수만 가능한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기 보다는 공매도로 코인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선물 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워뇨띠'의 경우 이번 대하락장에서 공매도로 일주일 수익 100억원을 넘기면서 커뮤니티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오늘은 APENFT 코인 에어드랍에 관한 정보와 향후 시세 전망, 코인 하락장에서 수익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공매도 하는법과 600만원으로 1000억원을 번 워뇨띠의 Q&A를 공유하니 함께 읽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비트코인 공매도 하는법 A to Z + 수수료 20% 혜택>

 

바이비트 거래소 선물거래 하는방법, 이벤트 정리(+파트너 혜택 나눔)

< 바이비트 IB 파트너 수수료 20% 혜택 > * 파트너 링크 입력시 별도 추천코드 입력 불필요 최근 ...

blog.naver.com

 

 

바이비트 마진거래 수수료 20%, 15% 차이나는 이유

비트코인 하락장이 시작되면서 최근 공매도 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특히 '워뇨띠&...

blog.naver.com

 

< 600만원으로 1000억원 넘게번 대학생의 단타 매매법 >

 

워뇨띠 매매법, 600만원에서 2500억원을 번 사나의 Q&A정리

올해 초 시작된 코인 불장이 끝나고 하락장으로 돌아선듯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

blog.naver.com